일요일, 5월 28, 2023
HomeApple애플케어플러스 가입하는게 좋을까? 가격은?

애플케어플러스 가입하는게 좋을까? 가격은?

애플케어플러스 가입을 고려하는 아이폰, 아이패드, 맥, 애플워치, 에어팟 등의 애플제품 구매자들을 위한 모든 정보를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내용을 잘 살펴보면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애플케어플러스

대부분의 애플 제품들은 하드웨어 고장과 제조상의 결함을 보장하는 1년 제한 보증과 최대 90일의 무료 기술 지원이 제공된다.

하지만 여기서 서비스 범위를 더 확장하기 위해 애플케어플러스에 가입할 수 있다.

가입

애플케어플러스 가입은 애플 기기를 구매한 날부터 60일 전까지 가능하다.

최근 미국과 캐나다에서 애플케어+ 서비스 기간을 1년으로 연장했지만, 고객들은 역사적으로 애플케어+ 서비스를 구매한 날부터 30~60일 동안 활성화할 수 있었다. 많은 Apple 장치의 경우 설정 앱을 통해 확장 커버리지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제 가입 옵션도 사용할 수 있으며 AppleCare를 무기한 확장할 수 있습니다.

애플케어플러스 적용 범위는 지역에 따라 약간 다르다. 예를 들어, 도난 및 분실 보상 기능이 있는 AppleCare+는 미국과 일본 이외의 지역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AppleCare+를 구입하기 전에 해당 국가의 정확한 보험 약관을 살펴봐야 한다.

구입한 애플 기기와 함께 제공되는 표준 보증은 단순히 제한적인 보증이며, 이와 같은 보증은 소비자 전자 기기에 매우 일반적이다. 이 보증서는 제품이 최대 1년 또는 애플 워치 에디션의 경우 2년 동안 예상대로 작동할 수 있음을 보증합니다. 만약 어떤 것이 그 시간 내에 실질적으로 깨지고, 그것은 사용자의 잘못이 아니라면, 애플은 그것을 무상으로 수리할 것이다.

이 보증도 제품을 어디에서 구매하든 자동으로 적용되며, 1년 이내에 물건이 넘어갈 경우 새 소유자에게 양도할 수 있다. 보증서를 양도하려면 구매자에게 구매 증명서를 제시하기만 하면 됩니다. 일부 제한 사항이 적용되며 표준 보증 기간은 국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AppleCare 및 AppleCare+

애플은 표준 1년 보증 외에 애플케어 서비스와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부분의 제품에서 애플의 연장 보증 플랜은 애플케어+로 알려져 있으며, 12개월마다 최대 2건의 우발적 손상에 대해(서비스 수수료에 따라) 하드웨어 보장을 제공한다.

AppleCare는 원래 우발적인 손상을 보상하지 않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애플은 추가 보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대부분의 제품을 AppleCare+ 적격 제품으로 전환했다. 애플 TV와 같은 일부 제품은 우발적인 손상 보상 없이 표준 애플케어만 적용 가능하다.

표준 보증

최대 1년간 제한 보증(Apple Watch Edition의 경우 2년)
하드웨어 장애만 해당
90일 동안 채팅 또는 전화로 Apple 지원

AppleCare+
최대 2년(Mac 또는 Apple Display의 경우 3년) 또는 월별 보증 기간 연장
서비스 수수료에 따라 12개월마다 하드웨어 장애 및 최대 2건의 우발적 손상 보상
채팅 또는 전화를 통한 Apple 지원에 대한 우선 순위 액세스
익스프레스 교체 서비스
추가 요금을 지불하고 두 가지 도난 또는 분실 사례를 보상합니다(iPhone에만 해당).
AppleCare 기능
아이유
애플케어가 표준 제한 보증 기간을 대폭 연장하고 송금 범위를 넓힌다. 아이폰과 아이패드 등 대부분의 애플 제품의 경우 애플케어가 2년, 맥이나 애플디스플레이의 경우 3년 보장을 추가한다. 이 연장된 기간은 애플케어의 주요 이점 중 하나입니다. AppleCare는 또한 취재 기간 동안 전화 및 채팅 지원을 확장하고 우선 액세스 권한을 추가합니다.

미국 애플 등 일부 국가에서는 2년 이상 보험혜택을 연장할 수 있는 월별 애플케어+ 결제를 제공하고 있다.

수리

AppleCare는 하드웨어 고장으로 인한 사고로 인한 손상이 아닌 경우에만 커버 기간 동안 기기가 수리해야 할 수 있는 비용을 보상합니다.

iPhone, iPad 및 Apple Watch도 Express Replacement Service의 대상이 되며, 이 서비스를 통해 손상된 원래 장치를 수리를 위해 보내기 전에 교체 장치를 요청하고 받을 수 있습니다.

우발적 피해

애플케어플러스는 2020년 9월 기준 액상 손상이나 화면 고장 등 12개월마다 발생한 우발적 손상에 대해 24개월마다 2건까지 보상하고 있다.

우발적 피해사고는 피해유형과 장치에 따라 공제액이 정해져 있다. 이는 고객이 불필요한 사고에 대해 클레임을 제기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애플케어+의 수리 가격은 여전히 공제금을 지불해야 하지만, 일반적으로 애플을 통한 표준 수리 가격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아이폰의 액정을 깨뜨렸다면, 교체는 단지 29달러이다. 아이폰이 화면 외에 다른 손상이 있다면 요금은 99달러다. 보증이 적용되지 않는 스크린 교체는 $329까지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AppleCare+는 수리 비용을 상당히 절감할 수 있으며 Express Replacement Service를 사용하면 프로세스가 상당히 수월해질 수 있습니다.

분실 또는 도난
AppleCare+는 분실 또는 도난에 대한 보장을 제공하며, 필요한 경우 교체 기기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애플케어+ with Threat and Loss’ 패키지에는 애플케어+ 정가에 더해 이런 형태의 보험료가 추가된다. 도난 및 분실 보장이 적용된 애플케어+는 애플케어+의 가격에 100달러까지 추가되며, 이 요금제는 아이폰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분실된 기기에서 내 찾기를 계속 활성화하면 12개월마다 2건의 우발적 손상, 도난 또는 분실 보험이 적용됩니다. 분실 또는 도난당한 아이폰을 대체할 수 있는 공제 혜택도 여전히 있다. 사건당 최대 269달러를 내면 1년에 최대 2번까지 분실 또는 도난된 아이폰을 교체할 수 있다.

AppleCare 가용성 및 가격
애플은 다양한 기기에 대한 애플케어 플랜을 제공하며, 플랜 비용은 어떤 기기에 적용되는지에 따라 다르다. 일반적으로 기기 가격이 비쌀수록 AppleCare 비용도 증가합니다.

Mac용 AppleCare+(99달러 ~ 399달러)
AppleCare+, Apple Display용 499달러
iPad용 AppleCare+, 69달러에서 129달러까지 제공
iPhone용 AppleCare+, $129 ~ $199
AppleCare+(AppleWatch용) 49달러에서 149달러까지 제공
iPod용 AppleCare+, 59달러
헤드폰용 AppleCare+, 29달러
HomePod용 AppleCare+, 39달러
Apple TV용 AppleCare 보호 플랜, 39달러
애플은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 등에 대해 월별 정기 결제 방식으로 애플케어+를 제공하고 있다. 가격은 AppleCare+의 기기 비용에 따라 다르지만 199달러짜리 요금제는 월 9.99달러, 299달러짜리 요금제는 월 14.99달러입니다. 따라서 AppleCare+는 월별로 지불할 때 더 비싸지만, 일찍 취소하거나 표준 보장 기간을 초과하여 연장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iPhonelineupguide b
기타 적용 범위 옵션
만약 당신이 애플케어를 고려하고 있다면, 당신의 기기에 대해 다른 회사가 제공하는 보험 상품을 살펴보는 것이 가치가 있을 것이다. 많은 은행, 휴대폰 서비스 제공업체, 임대인과 주택 소유자의 보험은 기기를 대상으로 한다. 일부 타사 Apple 소매업체는 사용자의 구매와 함께 연장된 서비스 플랜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타사 보증 제공업체 및 보험 회사에서도 AppleCare와 동등하거나 더 나은 보험 혜택을 제공하는 장치 보험 정책을 제공할 수 있으므로 관할 지역의 Apple 장치에 사용할 수 있는 정책이 무엇인지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들 중 다수는 매월 구독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AppleCare의 비용을 능가할 수 있습니다.

애플케어는 가치가 있을까?
AppleCare를 구입해야 하는지 여부는 Apple 기기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그리고 얼마나 많은 위험과 비용을 감수할 의향이 있는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기기를 떨어뜨리거나 손상시키는 경향이 있다면, 논쟁은 AppleCare+를 추가하는 쪽으로 기울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추가 분실 및 도난 보상도 기기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할 가능성에 따라 달라집니다. 궁극적으로, 일부 사용자들은 그들의 기기에 대해 더 부주의할 뿐이고, 그러한 사람들에게 애플케어플러스는 가치가 있다.


일반적으로 맥루머스의 에디터들은 애플케어가 1년 이상 보유하려는 애플 노트북과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 등에 우발적인 손상 보장으로 인해 받을 가치가 있다고 느끼고 있다. Apple TV와 HomePod의 경우 일반적으로 필요하지 않으며 데스크톱 Mac과 디스플레이의 경우 개인적인 판단에 더 가깝습니다.

전반적으로 애플케어는 우발적인 손상 수리나 교체 장치에 대한 스트레스와 비용을 크게 줄이고 하드웨어 고장 수리 비용을 없앴지만 여전히 일부 공제 대상과 보험금 청구 한계가 있는 눈에 띄는 추가 비용이다. 애플케어는 확실히 필수적이지 않으며, 추가적인 마음의 평화를 누릴 가치가 있습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Most Popular

Recent Comments